LG전자 베스트샵, '구독 페스티벌' 오픈… 합리적 가전 소비 기회
LG전자 베스트샵이 2월 11일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구독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전 구독’은 월 단위로 가전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단순 렌탈과 달리 사용 기간 동안 전문적인 제품 관리와 무상 보증이 포함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제휴카드 할인 △가전 연계 할인 △구독 신규 결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월 구독료 부담을 낮추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 모델 26개 품목에 한하여 LG가전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780만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제품을 전부 구독으로 신청하면 해당 혜택을 멤버십 포인트를 받아 월 구독 금액에 납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인기제품들로 구성한 △ MUST & BEST 패키지(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스탠바이미&Go, 로보킹AI올인원 중 3품목 이상 구매) △ 리빙 패키지(워시타워, 스타일러, 청소기 중 2품목 이상 구매) △의/식/숨 패키지(세탁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하이드로타워 중 3품목 이상 구매) 등 패키지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20만원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지난해 가전 구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삶의 윤택함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블로그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