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틴은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신제품 ‘IDL-400M’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신제품 10% 할인 혜택과 도어락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0% 페이백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베스틴의 신제품 ‘IDL-400M’은 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성을 높인 지문인식 도어락으로, 단 0.5초만에 지문 인식이 돼 간편한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지문 센서의 위치를 도어락 뒷면에 위치시켜 외부환경에 지문이 노출될 걱정 없도록 보안성을 강화했다. 초고속 잠금 모듈로 문이 닫히는 즉시 잠긴다.
또한 ‘IDL-400M’은 무타공 도어락으로 문에 별도의 구멍을 뚫지 않고도, 설치 기사를 기다릴 필요 없이 누구나 손쉽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인증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심플한 구조로 완성된 슬림한 디자인과 손에 착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을 구현했으며, 안과 밖 데칼코마니 디자인으로 균형감을 부여했다. 깔끔한 블랙 컬러와 엣지있는 실루엣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밖에 편리하고 친절한 음성 안내 기능을 비롯하여 홈 안전모드, 외출 모드, 강제 침입 경보 기능, 매너 모드 기능, 허수 비밀번호 사용 기능, 화재 센서 내장, 건전지 교체 알람, 비상전원 사용 기능 등이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베스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IDL-400M’ 도어락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안전하고 편리한 기능을 고루 갖췄다”며, “인테리어가 중요한 신혼부부나 타공 없는 간편 설치가 필요한 고객, 즉시 잠금이 필요한 1인 가구, 문 여는 시간도 아까운 바쁜 현대인 등 다양한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베스틴 지문인식 도어락 ‘IDL-400M’ 관련 정보와 사전예약 이벤트는 베스틴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