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명가 미즈노가 신제품 ‘미즈노 프로 S-3’ 를 출시했다. 웨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아이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주목할 것.

일석이조
‘미즈노 프로 S-3’ 아이언은 섬세함과 다양성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탄생했다. ‘하프 캐비티’ 구조를 채택해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하면서도 미즈노 프로 시리즈 특유의 타구감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미즈노의 시그니처인 정밀한 타구감은 미즈노 히로시마 공장에서만 독점적으로 수행하는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 공정과 최고급 소재가 결합한 결과물. 헤드부터 넥까지 일체형 구조로 페이스 면의 단류선을 고밀도로 밀집시켜 타구감을 극대화하고, 불순물을 50% 이하로 처리한 1025E 순수 연철을 사용해 타구감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한 ‘트리플 컷 솔’도 눈에 띈다. 특히 바운스 각도를 크게 해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서도 안정적이고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균형 잡힌 리딩 에지는잔디를 쉽게 빠져나올 수 있는 제어력을 선사하며, 최적화된 트레일링 에지는 헤드의 조작성을 높여 더욱 정교하고 안정적인 샷을 만든다. 미즈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매 고객에게 48도부터 60도까지 다양한 로프트를 갖춘 ‘미즈노 프로 T-1’ 웨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승률 기자 ujh8817@hankyung.com | 사진 이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