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AI 로봇청소기 ‘프레오 Z10 울트라’ 출시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나르왈이 3월 17일, 올인원 AI 로봇청소기 제품인 프레오 Z10 울트라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런칭하는 이번 프레오 Z10 울트라는 본품 가격 129만원, 본품&직배수 키트 or 악세서리 키트 세트 가격 139만원인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세계 상품권 5만원 혹은 직배수 키트 무상 설치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출시 첫날인 17일 오후 7시 인기 유튜버 ‘잇섭(ITSub)’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라이브 특별 이벤트로 구매자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과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쿠폰,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프레오 Z10 울트라‘는 업계 최초 듀얼RGB 카메라& 듀얼 AI 칩을 탑재하여 두 눈으로 보고 두 뇌로 생각하는 혁신 로봇청소기인 프레오 Z 울트라의 기능을 그대로 받은 페이스리프트 제품으로 그 외 물걸레 익스텐드 암 (확장 암), 메인 브러시는 물론 사이드 브러시까지 엉키지 않는 제로 탱글 듀얼 브러시 등을 통해 진정한 ‘로봇’ 청소기를 실현하였으며, 물걸레 온수 자동 세척/자동 먼지 집진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올인원 스마트 기능 또한 탑재되었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프레오 Z10 울트라’는 바닥 전선, 비닐 봉지, 양말 등의 물체들을 정리할 필요 없는 핸드 프리, 마인드 프리를 이뤄낸 혁신 AI 로봇청소기"라며 "물걸레 익스텐드 암&제로 탱글 듀얼 브러시로 한계까지 청소하며 스스로 생각하는 청소 반려 가전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