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봄맞이 특별 축제 ‘닌자 블라썸’ 개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오는 3월 22일부터 6월 7일까지 레고 닌자고 IP를 활용한 특별한 봄 축제 ‘닌자 블라썸(NINJA BLOSSOM)’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레고랜드 입구에서부터 대형 벚꽃 포토존 ‘블라썸 스퀘어’를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는 대형 벚꽃 나무와 귀여운 레고 피규어가 조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봄을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테마파크 곳곳 역시 봄꽃으로 화사하게 꾸며진다.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는 96그루의 핑크 벚꽃나무가 자리한 ‘벚꽃 닌자 가든’이 새롭게 조성되며, 레고 시티 구역은 튤립과 데이지꽃으로 장식돼 활기찬 봄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닌자고 테마 공연 및 신규 놀이기구 오픈

이번 시즌 동안 특별한 공연도 마련됐다.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열려라 레고랜드’ 공연에서는 원소의 힘을 가진 4명의 닌자와 레고 닌자고 코스튬 캐릭터 ‘카이’와 ‘니아’가 등장해 방문객들과 함께하는 개막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4월 10일부터는 신규 닌자고 놀이기구 오픈을 기념해 ‘닌자고! 파티고!’라는 신규 공연도 시작된다. 이 공연에서는 닌자들이 물, 불, 흙, 번개 등의 원소를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닌자는 포기하지 않는다’는 닌자고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레고랜드는 4월 10일 닌자고 월드 구역에 신규 롤러코스터형 놀이기구 ‘스핀짓주 마스터’를 오픈한다. 단순한 놀이기구를 넘어 ‘스핀짓주’ 무술을 사용하는 닌자들과 함께 원소의 힘으로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어트랙션으로, 어린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봄 시즌 한정 메뉴 및 할인 혜택

봄 시즌을 맞아 특별한 먹거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고랜드 내 식음 매장에서는 ▲블라썸 레모네이드 ▲딸기 원소 크로플 ▲블라썸 핑크 쉐이크 ▲마카롱 퐁당 스무디 ▲핑크그린 과일산도 등 봄의 감성을 담은 신메뉴 5종이 제공된다.

또한,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태권도, 검도, 주짓수 등 무술 도복을 상하의 모두 착용한 방문객에게는 레고랜드 입장권을 현장에서 3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닌자고 코스프레 의상도 포함되며, 해당 이벤트는 현장에서 도복을 착용한 상태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이번 봄 축제 ‘닌자 블라썸’은 닌자고 팬들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봄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닌자고 테마의 신규 공연과 놀이기구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