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온라인 교육 TutorABC, 한국 진출
프리미엄 온라인 교육 서비스 TutorABC(튜터ABC)가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TutorABC는 대만, 일본, 홍콩, 중국의 기업 고객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영어를 위한 맞춤 언어 교육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문 학습 플랫폼이다.

TutorABC는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학습자에게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20년 간 누적 1억 명 이상의 학습자가 이용했다. 또한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토요타, 시세이도, PwC, TSMC 등 3,000 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이 이를 활용하고 있다.

TutorABC가 꼽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여섯 가지 핵심 요인은 다음과 같다. 첫째는 최고 수준의 강사진이다. TutorABC는 국제적으로 인증된 케임브리지 영어 교육 프레임워크에 기반한 선발 과정을 통해, 최상의 전문성과 교육 안정성을 갖춘 배경을 가진 강사진을 매칭하여 학습자의 언어 실력 향상을 돕는다.

둘째, TutorABC는 디즈니 영어, 옥스포드, 케임브리지, Barron’s, Kaplan 등 유명 교육 기관과 공식 협력하며, 이를 바탕으로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수업에 활용한다. 또한 토익(TOEIC), 토플(TOEFL), IELTS뿐만 아니라 HSK, TOCFL, AP Chinese, GCSE, IB 등 다양한 중국어 시험 대비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셋째는 AI 기반 맞춤 학습 시스템이다. TutorABC는 19개의 특허를 보유한 AI 매칭 기술로 학습자에게 최적화된 맞춤 학습을 제공하며, Kid Safe 인증과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다섯번 째는 지속적인 학습 지원 시스템이다. 학습자가 장기적으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만족도도 높게 나타난다. 구글에서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했으며, 전체 사용자 만족도는 97%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TutorABC는 편리한 스케줄 프로그램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TutorABC는 한국 진출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개인 학습자에게는 7일간 그룹 수업 1회와 1:1 개인 수업 2회 무료 체험을, 기업 고객에게는 영어 또는 중국어 마스터 클래스를 통한 업종 및 직무 특화 맞춤형 비즈니스 언어 교육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부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utorABC 로드니 마일스 공동 회장은 "TutorABC의 목표는 세계적인 수준의 언어 교육을 통해 개인과 기업이 성장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설계된 언어 학습을 통해 기업 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키면서, 기업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