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골프 브랜드 미즈노가 빈폴골프와 함께 ‘여름 라운드를 완성하는 방법’이라는 테마로,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미즈노골프 사진 제공
한국미즈노골프 사진 제공
미즈노골프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JPX925 시리즈 아이언’과 ‘Mizuno Pro S-3 시리즈’, ‘ST 시리즈’ 등 주력 클럽 라인업과 단독 구성 골프백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전 기간 동안 전체 골프상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쿠폰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빈폴골프의 카트백과 백화점 내 입점된 빈폴골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빈폴골프 역시 공식 온라인몰 SSF샵의 기획전에서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냉감 소재의 25 S/S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미즈노 골프공과 볼 파우치로 구성된 ‘티 패키지 굿즈’를 증정한다.

미즈노의 관계자는 “여름에도 라운드를 포기할 수 없는 골퍼들이 더욱 만족스러운 골프 라이프를 준비할 수 있도록, 빈폴골프와 함께 협업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즈노골프와 빈폴골프 두 브랜드가 자랑하는 고객과 골프에 대한 전문성과 진정성이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동 기획전은 오는 6월 8일까지 미즈노 공식 온라인몰과 빈폴골프 공식 온라인몰인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승률 기자 ujh88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