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바, 쁘띠엘린 6월 이달의 브랜드 선정
베이비 굿슬립 케어 전문 브랜드 엘라바(ELAVA)가 쁘띠엘린 6월 ‘이달의 브랜드’에 선정되며, 수면케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네이버 속싸개 카테고리 주간 및 월간 1위를 꾸준히 기록 중인 엘라바는, 신생아의 건강한 수면환경을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안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이달의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엘라바는 6월 한 달간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6월 23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육아 가정의 수면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와 함께 꿀잠을 위한 실시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매주 새로운 혜택이 제공되는 ‘쿨한 꿀잠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앞서 엘라바는 대표 제품인 ‘엘라바 스트랩’을 업그레이드한 무소음 스트랩 수트 6종을 공식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무소음 벨크로를 적용해 소음 없이 조용하게 입히고 벗길 수 있으며, 특허받은 팔 빠짐 방지 포켓,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Aerocool) 원단을 통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엘라바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슈크림 아기 두상베개는 50만 개의 에어홀 구조를 가진 말랑한 실리콘 소재를 충전재로 사용해, 아기 머리와 경추를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지지한다.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통기성은 물론, 무봉제 심리스 몰딩 기법을 적용해 봉제선 없이 아기 두상 곡선을 빈틈없이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엘라바 관계자는 “아기의 건강한 수면은 곧 성장과 발달로 이어지기에, 제품 하나하나에 그 중요성을 담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이달의 브랜드 선정을 계기로 더 많은 가정에 편안한 수면 환경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엘라바의 무소음 스트랩 수트와 슈크림 아기 두상베개, 그리고 이달의 브랜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은 쁘띠엘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