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셀(bascell), 모션데스크 50% 할인 이벤트 진행
체어 브랜드 ‘베이셀’은 2025년 여름 시즌 한정 이벤트로 6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체어 구매 시, 콜론 모션데스크를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튜리파 체어는 15%, 트리거는 22%, 트레퍼 체어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튜리파 체어는 바퀴까지 동일한 색상으로 맞춘 원톤 디자인의 컬러풀한 홈오피스 체어로, 내추럴 그린, 크리에이티브 바이올렛, 딥시크 블랙, 캔버스 화이트 등 네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베이셀(bascell)은 편안한 ‘기능성 의자’를 만드는 회사에서 출발해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컬러플한 원톤 디자인체어 ‘튜리파’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4가지 컬러의 모션데스크도 함께 출시했다.

콜론 모션데스크는 기존 2단 모션데스크뿐 아니라, 3단계 기능성 모션데스크도 출시했다. 4가지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블랙 컬러 상판에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컬러의 다리를 커스터마이징해 주문할 수 있다.
베이셀(bascell), 모션데스크 50% 할인 이벤트 진행
베이셀 모션데스크도 고급스러운 색감과 손자국이 남지 않는 상판이 특징이며 원톤컬러에 살짝살짝 보이는 대리석 같은 무늬가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의 필름과 오킨(OKIN)사의 듀얼모터를 사용했으며, 1200, 1400, 1600mm 사이즈로 선택 주문 가능하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