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1동에 위치한 캐리박스 의정부역점은 지상 4층의 미니 빌딩 전체를 도심형 실내 스토리지로 개발한 지점이다. 1호선 의정부역과 회룡역 사이에 위치한 캐리박스 의정부역점은 경기 북부를 비롯해 인접한 서울 노원구와 도봉구 등지에서의 접근성이 좋다.
특히 신규 지점인 의정부역점은 실내 스토리지 점포에 최적화된 미니 빌딩 전체를 활용한 모델로서, 국내 셀프스토리지 산업에서도 보기 드문 규모의 전문 보관 환경을 갖춘 것으로 보여진다.
24시간 가동되는 cctv와 출입 보안 시스템, 온라인 결제 환경으로 이용자가 언제나 짐 보관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전문 보관 환경 유지를 위한 최첨단 IoT 장비가 설치되어 있어, 최적의 항온ꞏ항습 환경 속에서 전문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캐리박스 의정부역점 내에는 층별 엘리베이터와 물품 보관 시 필요한 편의용품이 함께 비치돼 있다.
의류 및 소형 가전가구 보관에 적합한 큐브 사이즈부터 캠핑 장비를 비롯한 레저 용품 등 보관 활용도가 높은 미디엄 사이즈 그리고 중소형 기업 물류와 이삿짐까지 보관이 가능한 라지와 엑스라지 사이즈까지 여러 크기의 스토리지가 준비되 있어 다양한 목적의 짐 보관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의정부역점 신규 오픈을 통해, 캐리박스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의정부 짐보관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기간 내에, 전문적인 실내 스토리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