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온미, 네이버 웹툰 스타일ON으로 화제
대기업들의 전유물이라 생각되어왔던 네이버의 브랜드 웹툰을 한 중소패션기업에서 연재하고 있어 화제다.
패션쇼핑몰 스타일온미(www.styleonme.com)를 운영하고있는 ㈜스타일온미는 현재 네이버에 '레사'를 연재중인 POGO작가와 손잡고 지난 13일 화요웹툰을 통해 패션쇼핑몰에서 벌어지는 일과 사랑을 다룬 패션웹툰 '스타일ON'을 선보였다.
패션쇼핑몰을 배경으로 주인공인 MD 온미의 시각에서 쇼핑몰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사랑이야기가 총 12회를 통해 펼쳐질 예정이며, 최근 인터넷쇼핑몰 관련학과와 종사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여서 현업에 대한 궁금증들 역시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일ON을 본 네티즌들은 “오호 볼것이 하나 더 늘었군요 ”, “내리다가 들어왔는데 결국 명품이었어”, “본격 스타일링만화 그림체도예쁘고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블로거들도 “회사PPL을 강제로 넣어 어색해보이는 여타의 브랜드 웹툰들과 달리 스토리와 브랜드가 잘 녹여져 눈에 거슬리지 않는다”,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추천하고싶다”는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스타일온미는 스타일온미(www.styleonme.com)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 패션회사다. 2005년 창립 후 '온'세상을 '아름답게(美)' 라는 회사 모토 하에 홈페이지에 커뮤니티서비스를 오픈하며, 고객들이 서로의 일상을 나누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기부를 실천하는 등 아름다운세상을 만들기 위한 행보를 계속 하고 있다.
또한 2013년, 신세계 협력사 중 온라인소호몰 최초로 우수기업에 선정되고,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브랜드가치를 인정은 바 있다. 금년 론칭한제작브랜드 '루이스엔젤(LouisAngel)' 매장을 7월 개장될 잠실 롯데월드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스타일온미는 5월 할인쿠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사이즈 확장을 요청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조만간 다양한 스타일을 겸비한 플러스사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웹툰을 통해 보여지는 옷들은 모두 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