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PC방·코인노래방 동시운영 창업, 제너스피코방
㈜도담에프앤비의 제너스피코방이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PC방)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제너스피코는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에서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한 공간의 점포에서 PC방과 코인노래방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C방수익, 코인노래방수익, 먹거리 수익을 통해 고객이 머무르는 시간을 극대화하여 PC방 창업, 코인노래방 창업을 단독으로 진행하는 경우보다 운영 수익 또한 크게 올릴 수 있다.

또한 제너스PC는 전문 셰프팀에서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자체 F&B 브랜드 ‘젠쿡’을 도입해 고객에게는 풍부한 먹거리를 가맹점에게는 부가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창업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논스톱 창업시스템을 제시하며 예비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매장 오픈 이후에도 각 분야별 본사 전문가와 함께하는 가맹점 관리시스템을 제공한다.

제너스PC 관계자는 “소비자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이 높은 선호도와 신뢰를 보여주신 결과 수상에 이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피시방 브랜드를 만들어 갈 것이며 믿을 수 있는 PC방 프랜차이즈 본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