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신개념 인터넷교육 ‘생방송 강의’, 나인스쿨



생방송 인터넷 강의 ‘㈜나인스쿨‘이 19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온라인교육(초중고온라인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개념 인터넷 교육을 선도하는 ‘나인스쿨’은 그간 학원형 인터넷 강의에서 벗어나, 대한민국 최초로 과외형 인터넷 강의를 선보이며 새로운 인터넷 교육의 장을 열었다. 또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과외형 인강 서비스와 더불어, 생방송을 주 컨텐츠로 서비스해 학생들에게 살아있는 강의로 학습효과를 높여주고 있다.

기출문제, 단원별문제풀이, 예상문제풀이, 학력평가기출문제 등 엄선된 방대한 양의 문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최대한 많은 문제를 풀어보고 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가치를 인정받아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게 됐다.

또한 모든 문제는 온라인 테스트화해 자동채점을 통한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문제마다 선생님의 명쾌한 해설 강의가 제공된다. 그밖에도 오답노트 서비스 제공으로 성적 향상을 바로 느낄 수 있으며, 한 번의 종합반 가입으로 가입기간 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전 학년 모든 과정을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김병호 기자 kbh@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