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혁신을 이끄는 유모차형 폴딩웨건, 베베프람



에이치비인터내셔날(대표 배현수)의 폴딩웨건 베베프람(BEBEPRAM)이 2016년 1월 26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승용웨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베베프람은 기존에 끄는 방식의 폴딩웨건을 업그레이드한 유모차형 웨건으로 푸쉬형 핸들이 장착되어 다양한 모드로 쉽게 운전을 할 수 있는 폴딩웨건이다. 또한 양쪽 핸들과 풋브레이크 장착, 편안한 쿠션감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만족감을 준다.

에이치비인터내셔날은 이지고웨건, 버기웨건 등 폴딩웨건을 한국 소비자에게 최초로 소개하였으며 웨건업체 최초 꼬마버스 타요와 콜라보를 시도해 타요시리즈의 웨건을 출시했다.

배현수 대표는 “계속적으로 새로운 모델과 다양한 신상품 출시를 통해 차별화된 모습으로 웨건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베프람은 현재 모든 대형쇼핑몰 및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베프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현기 기자 henry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