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분야별 협진 시스템으로 1:1맞춤성형을 실시하는 '제이준성형외과의원'



접수부터 사후치료까지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준성형외과의원이 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성형외과(눈'코성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이준성형외과의원은 다년간의 성형수술 노하우를 지닌 분야별 의료진의 체계적인 협진시스템을 통해 성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이다. 5명의 성형외과 전문의가 각각 눈, 코, 얼굴윤곽과 가슴, 체형성형 등을 진료하고, 1명의 피부과 전문의가 레이저, 에스테틱 등을 시술한다.

제이준성형외과의원은 과도한 성형수술로 개성을 잃어버리는 현상을 막기 위해 개인의 이미지와 이목구비의 조화를 고려한 눈'코 성형을 시행하고 있다. 제이준성형외과의원의 눈'코 성형은 최신 성형 트렌드에 맞춰서 자연스러운 눈 라인을 만들고 코의 입체감을 살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이준성형외과의원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마음을 담아 1:1책임 전담 시스템, 원스톱 의료서비스, 수술실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다. 또, 성형수술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마취과 전문의를 상주시키고 있다.

대학병원급 마취기기 및 환자감시장치, 자동심장제세동기 등을 구비한 제이준성형외과의원은 서울대학교병원 등 국내 우수대학병원과 실시간 협력 진료 시스템을 구축해 의료사고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있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