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머렐, 워킹화 ‘버센트’ 출시

대홍기획, 소셜 데이터 분석 솔루션 내놔
동원F&B, ‘쎈쿡 산나물밥’ 2종 출시
KYJ골프, 신제품 광고에 자사 모델 기용해
GS리테일, 토퍼 요구르트 선봬
설리번 다룬 창작 연극 ‘유츄프라카치아’



머렐, 워킹화 ‘버센트’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워킹화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제품 ‘버센트’는 181g 무게의 초경량 워킹화다. 머렐이 자체 개발한 엠바운드 중창을 적용해 탄력적인 쿠셔닝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내피에 메시 라이닝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투습·방풍 기능을 갖췄다.

신제품은 옐로·블루·레드·브라운 등 4종 컬러로 나왔다. 지금 머렐 매장에서 버센트를 구매하면 3000족 한정으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안에는 양말과 추가 끈이 들어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대홍기획, 소셜 데이터 분석 솔루션 내놔
대홍기획과 SK텔레콤이 맞춤형 소셜 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디빅스(D-BIGS : Daehong BIGdata Solution)’를 개발했다. ‘디빅스’는 단순히 온라인상의 빅 데이터를 끌어와 분석하는 기능에서 나아가 기업 및 공공 기관의 디지털 마케팅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를 제작해 온라인상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1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의 소셜 채널을 실시간 분석함으로써 가장 화제가 되는 1인 크리에이터와 채널 콘텐츠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원F&B, ‘쎈쿡 산나물밥’ 2종 출시
동원F&B는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즉석밥 ‘쎈쿡 산나물밥’을 출시했다. 종류는 곤드레찰밥과 취나물찰밥 두 가지다. 신제품은 시중 제품과 달리 그릇 하나에 밥과 나물, 각종 고명과 특제 간장 소스가 완전히 조리된 상태로 제공된다.

별도의 반찬이 없어도 온전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완전식 즉석밥이다. 신제품 2종의 가격은 190g 1개당 2980원이다.



KYJ골프, 신제품 광고에 자사 모델 기용해
KYJ골프가 올해 출시되는 제품의 광고에 자사 직원들을 모델로 기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성과 기능성이 뛰어나 특별한 연출 없이도 제품의 특징을 강조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자사 직원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높은 모델료와 홍보비를 절감해 결과적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KYJ골프의 이번 자사 모델 기용은 과거 회사의 경영난을 직원들의 힘으로 타개하려는 노력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GS리테일, 토퍼 요구르트 선봬
GS리테일이 디저트나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밀 콘셉트의 토퍼 요구르트를 다음 달 셋째 주 선보일 예정이다. 토퍼 요구르트는 요구르트 위에 토핑이 얹어져 있어 이 둘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먹을거리다.

이번 토퍼 요구르트 2종은 요구르트 제조 글로벌 1위 기업 ‘다농’이 유통 업체와 손잡고 개발한 최초의 ‘PB 상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GS리테일이 선보일 토퍼 요구르트 2종은 시리얼과 초코볼로 구성돼 있으며 투명한 케이스에 담겨 고객이 직접 토핑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번 신상품 2종은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판매될 계획이며 가격은 각 1200원이다.



설리번 다룬 창작 연극 ‘유츄프라카치아’
극단 ‘비유’는 헬렌 켈러의 스승인 앤 설리번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창작 연극 ‘유츄프라카치아’를 선보인다. 연극은 설리번이 좌절하고 절망하던 시기를 지나 헬렌 켈러에게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까지의 실화를 바탕으로 창작됐다.

공연은 대학로 드림씨어터에서 3월 1일부터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시간은 평일 오후 8시, 수요일 오후 4시·8시, 토요일 오후 3시·6시다. 티켓은 일반인 전석 3만원, 고등학생 이하는 1만5000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극단 비유 홈페이지(www.beyou.co.kr)를 참고하면 된다.

주재익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