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식품,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백상식품이 2016년 3월 2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건강식품(건강엑기스'진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백상식품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다자간 자유무역협정(FTA) 체결로 외국 농산물의 국내 유입이 많아져 우리 농산물을 지키고 살리자는 신념으로 설립됐다. 대부분의 제품을 직접 기르고 재배해 품질 면에 있어 농도 높은 진액을 추출하고 있다. 특히 철갑상어 원액은 백상식품에서 직접 기르는 철갑상어다.

철갑상어는 약 150~180년 생존하고 몸무게는 100kg 이상 나가는 어종이다. 유럽에서는 왕의 고기, 중국에서는 정력의 보고로 알려지는 등 세계 3대 진미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백상식품은 철갑상어 원액 추출, 가공은 물론 직접 기르고 재배한 흑염소·양배추·양파 등 다양한 건강식품이 있다.

백상식품 관계자는 “온 국민이 건강 백세를 이루는 그 날까지 노력하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으며, 임직원들이 중국과 동남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 건강식품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국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식품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현기 기자 henry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