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다양한 유익성분을 갖춘 복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순수 렛츠미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한 번에 돕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순수 렛츠미는 29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더순수 렛츠미는 식품제조전문회사 주식회사 더순수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브랜드이다. 주식회사 더순수는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인증 받은 기업으로, 건강즙 등을 전문 판매한다.

더순수 렛츠미의 대표제품은 ‘더순수 렛츠미 코코넛오일’이다. 이 제품은 캡슐형으로 제조돼 역함과 번거로움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캡슐을 터뜨려 건조한 피부(팔, 다리 등)에 오일을 바르면 피부 보습 관리도 가능하다. 코코넛오일은 모유 성분의 하나인 라우르산이 약 53% 함유되어 임산부나 모유수유 중인 여성의 면역력 향상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어트를 돕는 더순수 렛츠미의 대표제품은 ‘더순수 렛츠미 와일드 망고 라이트’이다. 이 제품은 와일드 망고 종자추출물 60%뿐만 아니라 렙틴, 포도당, 식이섬유 등을 포함해 포만감을 부여한다. 와일드망고의 체지방 감소 효과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바 있다.

최근 더순수 렛츠미는 신제품 ‘트리플 퍼펙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산균을 증식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B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껍질 추출물 등으로 구성됐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