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국내 최초로 안마의자 렌탈 시스템을 도입한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바디프랜드가 29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가전(헬스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외에도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직수형 방식으로 더욱 깨끗해진 'W정수기' 등을 선보이는 종합 헬스케어 그룹이다.

매년 전체 매출액 중 10% 이상을 제품 연구개발비에 투자하여 기술력 향상 및 디자인 혁신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 함께 업계 최초로 렌탈 방식을 도입해 사용자들이 매달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의 대중화에 앞장서며, 매년 두 배 가량의 가파른 성장이 입증하듯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2016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파라오S’는 최고급 사양의 안마의자 '파라오'에 천연 소가죽을 적용했다. 안마 시작 전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어깨위치를 자동을 맞춰주는 자동체형인식 기능과 자동 다리길이조절 기능이 갖춰져 있어 누구나 몸에 꼭 맞는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보다 세분화된 9가지 자동 모드, 온열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제로 스페이스 등 최고급 사양의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