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걸루, 26일부터 65" 삼성 TV 20대 한정 구매대행 진행



오는 26일 삼성 TV 구매대행이 요걸루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판매되는 상품은 65인치 4K 슈퍼 울트라 SUHD 3D 스마트 LED TV인 ‘UN65JS8500’이다.


스마트 기능과 3D 기능이 탑재된 해당 제품은 환율 하락으로 인해 조금 더 저렴한 해외 구매대행이 가능해졌다는 것이 업계 측 설명이다. 구매대행 책정 금액은 $2,429(한화 약 280만원)이다. 제품 가격과 해상운송요금, 세관창고료와 통관수수료, 관부가세 및 국내배송요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총 금액이다.


삼성 TV 구매대행을 원하는 경우, 요걸루 홈페이지에 접속해 배송대행 신청 후 TV 구매대행을 선택해 주문하고 결제하면 완료된다. 배송대행이 아닌 구매대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품 구매부터 현지·국내 배송이 한 번에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해 담당자는 "26일 오전 10시에 시작해 한정 수량인 20대가 모두 소진될 경우 자동 종료된다. 수량이 적기 때문에 이른 시기에 마감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자세한 정보는 요걸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요걸루는 해외이주화물 운송 전문 현대해운을 모기업으로 하는 직구 배송대행 브랜드이다. 삼성 TV 외에 매트리스, 덴비 식기세트 등 여러 구매대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