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타이어, ‘2016 프로야구 5개 구단 후원·협찬 계약 체결



타이어가격 비교 및 구매 전문 온라인쇼핑몰 ABC타이어(대표 유영석)는 지난 7일 ‘2016 한국프로야구’ 5개 구단과 후원·협찬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ABC타이어는 SK와이번스, 한화이글스, NC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었다. 롯데자이언츠, 삼성라이온즈와는 광고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계약을 통해 야구를 즐기는 20~40대 남성팬들과 여성팬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ABC타이어는 넥센타이어·금호타이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품타이어를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특히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타이어 구매 시 장착점에서 무료로 타이어를 장착해주는 타이어 무료 장착 서비스를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오늘의 타이어’ 기획전을 통해 넥센타이어 금호타이어 등의 정품타이어를 반값에 판매한다.

현재 ABC타이어는 전체 구단 중 절반에 해당하는 5개 프로야구 구단과의 후원 및 광고협찬 계약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ABC타이어가 후원하는 5개 구단의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프로야구 예매권, 야구모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오는 17일까지 해당 브랜드의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야구계의 발전에 일조하고, 브랜드 홍보를 활발히 진행하기 위해 한화이글스, 삼성라이온즈 등의 구단과 후원 및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며 “향후에도 품질 좋은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를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BC타이어는 오는 21일까지 참여 가능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정인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