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블라인드 브랜드 코지샵은 SBS 휴먼 메디컬 드라마 ‘닥터스’에 블라인드 제품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총 20부로 제작되는 ‘닥터스’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 성장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실력파 배우 김래원과 박신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첫 방송부터 12.9%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코지샵은 드라마 ‘닥터스’에 알루미늄 블라인드와 극중 인물들의 생활 속에 녹아든 다양한 종류의 블라인드를 협찬한다.
코지샵 대표는 “시종일관 꾸준히 제품을 준비하고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한 결과 드라마 협찬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검수부터 시공, 사후 관리 등 품질향상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에 알루미늄, 우드 블라인드 협찬을 진행했고 영화 , , 등에서도 다양한 블라인드를 협찬해왔다.
코지샵은 ‘2015년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2015년에 이어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업계최초로 ‘코지샵 비교견적 서비스 신청하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코지샵 다용도 붙이는 셀프블라인드를 시리즈로 출시하는 등 다양하게 사업분야를 넓히고 있다.
제품에 대한 내용은 프리미엄 커튼, 블라인드 전문 브랜드 코지샵 쇼핑몰 홈페이지나 코지샵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희태 기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