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 카시트 안전 테스트 영상 공개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은 27일 아이의 안전에 대한 신뢰 확보를 위해 안전 테스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테스트 영상은 순성 안전 연구소에서 시행됐다. 카시트 개발 및 생산을 위해 진행되는 안전 테스트 과정이 담겨있다.


특히 각 생산 라인에서 제품별로 테스트용 카시트를 랜덤으로 선정한 후 ‘버클 & ISOFIX’ 내구성을 테스트한다. 더미를 활용해 CRS(Child Restraint System) 충돌 테스트를 시행하는 모습 등 카시트 안전을 위한 테스트 과정을 상세히 보여준다.


해당 영상은 순성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순성산업이 참가하는 전국 베이비페어 부스에서도 상영할 예정이다.


순성산업은 지난 2013년에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했으며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정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기술 및 자체 생산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출시된 전 제품은 국내 기준(KC)과 유럽 기준(ECE R44/04), 중국 안전기준(CCC)까지 획득했다.


관계자는 “최근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순성산업은 안전 테스트 영상 을 통해 소비자에게 정직과 신뢰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순성산업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카시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테스트 및 지속적인 제품 연구를 바탕으로 안전한 카시트를 생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안전 영상 공개를 기념해 순성 공식 블로그에서 영상 시청 후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데일리’ 카시트를, 10명에게는 스무디킹 애플 키위 케일 드림S, 30명에게는 구구콘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또한 순성 공식 페이스북을 친구 추가한 후 영상을 시청하고 친구 소환 및 공유를 하면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순성의 프리미엄 ISOFIX ‘라온’ 카시트를, 5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성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희태 기자 hile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