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카가 8월 23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색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유리카는 천연성분을 사용해 피부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최근 아이브로우 타투 펜과 듀얼 립 타투 펜을 출시해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이브로우 타투 펜과 듀얼 립 타투 펜은 한 번 사용으로 장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브로우 타투 펜은 각질층을 부드럽게 물들이는 태닝 성분이 들어 있어 최대 7일 컬러가 유지되며 후에는 턴 오버를 통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피부층의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영양성분으로 눈썹을 케어한다.
듀얼 립 타투 펜은 지속력을 가진 립 타투와 입술의 광택감을 더해주는 립글로즈의 기능을 갖춘 신개념 듀얼 립 타투다. 입술에 바르면 생기 있고 촉촉한 연출이 가능하며 입술에 물드는 방식으로 음식을 섭취할 때 쉽게 묻어나지 않는다. 식물성 영양성분을 통해 각질제거부터 보습 등 입술 케어가 가능하다.
유리카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엄선된 제품만을 선보이겠다”면서 “앞으로도 가격거품을 만들지 않고 합리적인 상품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태우 기자 taelim122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