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소팩(주)의 카본프라임이 8월 23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건강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소팩은 매년 신기술, 신개념의 앞선 매트를 만드는 건강매트 선도 기업이다. 그중 이번 수상브랜드의 ‘카본프라임’은 ‘나의 부모님, 나의 자녀가 사용한다’는 가족 개념의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매트다.
대나무 숯으로 원사를 3D로 직조해 쿠션감과 복원력이 좋고, 본드 같은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미끄럼방지를 위해 친환경소재로 도트처리를 한 100% 국산 제품이다. 대나무 숯을 사용했기 때문에 음이온방출, 냄새제거, 항균 등 효과가 있으며, 3D구조로 제조돼 통풍, 통기가 원활해 사계절용으로 사용가능하다.
이밖에도 인소팩 카본프라임매트는 숯 발연선이 내장된 겨울전용 전기 매트와, 카본사가 들어 있는 베개는 간편한 높낮이 조절과 통풍이 잘돼 세균번식이 없는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인소팩 손동철 대표이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지역으로 수출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뽑아주신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국민의 건강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늘 정직하고 우수한 제품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돼 소비자만족 1위를 고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태우 기자 taelim122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