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지알코리아,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RS 아이언’ 출시

[PLAZA]
{LG전자, ‘V20’ 국내 선봬}
{동국제약, 수족냉증 치료제 ‘센스온’ 출시}
{쉘러, 기능성 요실금 팬티 펑션메드 증정 이벤트}
{KB국민은행, 캄보디아 글로벌 디지털뱅크 출범}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 내놔}

[정리 = 주현주 인턴기자] 피알지알코리아가 연철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의 단조 아이언을 출시했다. 페이스 소재로 반발 성능이 뛰어난 머레이징 스틸을 사용해 페이스를 좀 더 얇게 제작하고 스핀 성능을 극대화했다.

요코하마 고무의 진동 감쇄 소재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했다. 헤드는 반사광의 눈부심을 막기 위해 방청 마감했다. 모든 중상급자가 좋아하는 탄도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LG전자, ‘V20’ 국내 선봬
LG전자가 스마트폰 ‘LG V20’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판매한다. 제품의 국내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V20는 세계 최초로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를 탑재하고 오디오 브랜드 B&O 플레이와 협업해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폰 사운드를 구현했다. 또 세계 최초의 전·후면 광각 카메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컨드 스크린으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했다.




◆동국제약, 수족냉증 치료제 ‘센스온’ 출시
동국제약이 손발저림과 수족냉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 ‘센스온’을 출시했다. 센스온은 비타민·감마오리자놀·마그네슘 복합제이며 손발저림·수족냉증·말초혈행장애·구내염·설염과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감마오리자놀은 곡류 속에 들어 있는 성장 촉진 물질로, 항산화 효과가 있고 마그네슘은 근육 경련 등에 효과적이다.



◆쉘러, 기능성 요실금 팬티 펑션메드 증정 이벤트
스위스의 섬유 기업 쉘러의 독보적인 기술로 만든 펑션메드는 고기능성 원단의 빈틈없는 방수 처리로 수분이 새는 것을 차단하고 통풍에 탁월한 기능성 막이 내장돼 있다.

펑션메드는 세련되고 몸에 딱 맞게 디자인돼 일반 속옷과 같은 느낌을 주며 몸매 보정 기능도 갖췄다. 10월 특별 행사로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캄보디아 글로벌 디지털뱅크 출범
KB국민은행은 동남아시아의 금융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캄보디아 현지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글로벌 디지털뱅크 ‘리브(Liiv) KB 캄보디아’를 출범한다.

글로벌 디지털뱅크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충전식 지갑 기반의 모바일 뱅크로 핀테크가 집약된 혁신적인 모델이다.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 내놔
동원F&B가 웅진식품과 협업,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을 내놓았다. 동원F&B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웅진식품의 초록매실을 더한 제품으로, 각각 국내 발효유 시장과 과즙음료 시장의 스테디셀러가 만난 셈이다.

요구르트에 매실 과즙의 상큼함이 더해져 더욱 산뜻하다. 국산 원유와 장 건강을 지켜주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담았다.

guswn10@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