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엔오투,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라오가닉의 아토엔오투가 2016년 10월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는 저주파 산소수와 천연 원료로 만든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아기 피부에 자극 없도록 황금추출물과 육계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의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주파 산소수는 자사의 기술인 옥시젠 베타 포뮬러 HQK-Ⅱ 공법을 통해 제조되고 있다. 이 공법은 강한 압력으로 많은 양의 산소를 밀어 넣어 더욱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면역력이 약한 피부에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하고 건조한 피부, 민감한 피부에 진피층까지 산소가 흡수해 보습에 용이하다.

이 밖에도 아토엔오투 전제품은 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CMIT)과 메틸이소치아졸리논(MIT) 등 유해성분을 배제시켜 안전성에 기여했다.

라오가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은 물론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 입장에서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한 점을 바탕으로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아기화장품 개발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희태 기자 hile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