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1급 민간자격증 단기취득 가능한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다양성, 독창성, 전문성을 갖춘 50종 이상의 1급 민간자격증 취득교육을 시행하는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자격증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은 서울특별시 강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시설인가를 받은 교육 브랜드다. 심리상담, 병원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1급 민간자격증 온라인교육을 통해 분야별 전문가를 양성하는 방식으로 대중의 취업, 승진, 자기계발에 기여한다.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의 자격증들은 모두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다. 덧붙여 각 주무부처(교육부, 보건복지부, 국민안전처 등)의 공식적 검토를 받았다. 이 과정들을 거쳐 신뢰성을 높였기에, 취득 후 관련 분야로의 취업 시 적극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의 자격증 종류별 온라인강의는 전문 교수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진행되며,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로도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교육 이수 후 온라인시험에 합격할 경우 2·3급 과정 없이 곧바로 1급 취득이 가능하다.

한편 이 브랜드는 수강료·시험응시료 전액 장학지원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어 민간자격증 무료 교육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현 사회 추세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자격증들의 교육과정을 도입하는 데 주력해왔다.

김현주 기자 guswn10@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