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 Pad Ⅲ 10.1’ 출시

[PLAZA]
{기아차, 신형 모닝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
{현대홈쇼핑, 컬러 정수기 선봬}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블랙크래인 유럽 자문형랩’ 판매}
{홈플러스, 파주 운정점 오픈}
{피알지알, ‘드라이버 RS-F’ 부적합 결정에 사과}


[정리= 한경비즈니스 주현주 인턴기자] LG전자가 멀티미디어 학습 기능을 강화하고 롱텀에볼루션(LTE) 통신 기능을 추가한 ‘G 패드(Pad) Ⅲ 10.1’을 출시했다. ‘G 패드 Ⅲ 10.1’은 10.1인치 풀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화면으로 텍스트와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16 대 10의 화면 비율을 적용해 영화를 풀 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다. 스마트폰 화면을 태블릿에 그대로 보여주는 ‘모니터 모드’, 태블릿 전용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패키지’, 장시간 사용 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리더모드’ 기능 등을 기본 제공한다.



◆ 기아차, 신형 모닝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
기아자동차가 신형 모닝의 내·외장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신형 모닝은 2011년 출시 후 6년 만에 선보이는 3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기존 모닝보다 더 커 보이고 세련돼 보이는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날렵한 형상의 헤드램프와 이전 모델 대비 넓고 정교해진 라디에이터 그릴은 섬세하고 진보적인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번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모닝의 후속 모델은 내년 초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 현대홈쇼핑, 컬러 정수기 선봬
현대홈쇼핑이 주방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냉온정수기 ‘현대큐밍 큐브제로 컬러 에디션’ 민트·레드오렌지를 선보였다. ‘현대큐밍 큐브제로 컬러 에디션’은 단조로울 수 있는 주방에 포인트 가전으로 활용된다.

‘현대큐밍 큐브제로’는 물을 저장하는 물탱크와 별도의 긴 유로관이 없고 고인 물도 주기적으로 자동 배수시켜 위생적이다. 통풍구를 없앤 360도 밀폐형 구조로 작은 벌레나 먼지 등의 내부 유입을 차단한다. 5년 약정에 3년 의무 사용. 렌털료 월 2만8900원.



◆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블랙크래인 유럽 자문형랩’ 판매
신한금융투자가 글로벌 투자에 특화된 ‘블랙크래인 투자자문’의 자문을 받는 ‘신한명품 블랙크래인 유럽 자문형랩’을 판매한다. 유럽 내 우량 종목을 발굴해 직접 투자하는 해외 자문형랩 상품이다.

기업 공시 등을 통해 기업을 발굴, 투자 기회를 포착하는 투자 전략을 준수하며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는 기업이 시장에서 제대로 평가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활용했다.



◆ 홈플러스, 파주 운정점 오픈
홈플러스가 체험·문화·교육 콘텐츠 중심의 ‘젊은마트’ 파주 운정점을 12월 22일 오픈했다. 파주 운정점은 지하 3층~지상 6층, 총면적 6만6000㎡(2만 평) 규모의 홈플러스 직영 매장과 쇼핑몰·문화센터·롯데시네마 등으로 구성됐다.

파주 운정점은 1~4층을 개방형 구조로 만들고 각종 공연을 선보이는 ‘이벤트 스테이지’는 휴식과 문화예술 공간으로 활용한다.



◆ 피알지알, ‘드라이버 RS-F’ 부적합 결정에 사과
프로기어가 피알지알 브랜드의 ‘드라이버 RS-F’가 영국왕실골프협회(R&A Rules Limited)와 협의한 결과 ‘RS-F’가 반발 규제 룰의 상한을 초과하는 제품이 규정 비율 이상으로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것이 확인됐다.

이미 구입한 고객에게는 대체 헤드를 무상으로 교환해 줄 예정이다. 피알지알 측은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했다.

guswn10@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