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우수브랜드대상] 볼빅(Ballvic), 토털 탈모 관리 시스템 보유



1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글로벌 탈모 전문 기업 (주)이노진의 브랜드 볼빅(BallVic)이 화장품(탈모 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볼빅은 원인별 맞춤 치료(DEDS)와 초기 집중 치료(IIT) 시스템으로 두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탈모 전문 브랜드다. 연구진은 의약(외)품, 의료기기, 병원 전문 제품, 홈 케어 제품 등을 다양하게 개발했고 의료기관 처방과 병행 시 탈모 치료 효과 발현 시점을 약 3배 앞당기는 ‘초기 집중 치료’ 시스템을 선보였다.

볼빅은 5대 주요 탈모증인 지루성탈모·원형탈모·휴지기탈모와 성별에 따른 남성형 탈모, 여성형 탈모에 적합한 치료 가이드를 제공한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