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명함천사, 광고 디자인 인쇄 전문 브랜드



2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디자인 전문기업 지구커뮤니케이션의 명함천사가 고객만족브랜드(디자인 전문기업)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지구커뮤니케이션은 카탈로그, 브로슈어와 같은 홍보인쇄물 전문 제작업체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뿐 아니라 관공서, 대학교 등에서 필요한 리플릿, 포스터 등 기획인쇄물 제작을 다루며 기업이미지(CI), 브랜드이미지(BI) 제작도 전문으로 한다.

지구커뮤니케이션은 20여 명의 전문 디자이너를 상시 보유하고 있고, 카탈로그 의뢰 고객에게는 홈페이지 및 SNS에 활용할 수 있는 이북(e-book)을 무료 제작해준다. 지구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브랜드 사이트 ‘명함천사’는 랭키닷컴에서 9년 연속 명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지구커뮤니케이션 김경훈 대표는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로 선정된 만큼, 신뢰와 검증된 디자인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100%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