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최신 창업트렌드를 한눈에, 떡볶이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 일산킨텍스(KINTEX)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2017-02-09 10:27:21
수정 2017-02-09 10:27:21
매일경제(MBN)가 주관한 `2017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는 오는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한다.
2017년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외식, 유통·도소매, 교육·육아, 건강·웰빙, IT,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참여하면서 타 전시회와 달리 주제별로 짜임새가 있는 전시관으로 구성된다.
경기침체에 따라 청년창업, 가족창업, 은퇴창업 등 창업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이 곳에서 2017년 최신 창업트렌드와 소비 패턴, 유망프랜차이즈 등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일산킨텍스 창업박람회에서 성황리에 성료를 한 떡볶이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도 이번 2월 일산킨텍스(KINTEX)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떡볶이업계 최초로 치킨과 떡볶이를 조합한 메뉴를 선보이며 일명 `치떡문화`를 선도하는 떡볶이프랜차이즈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2017년 신메뉴로 부대떡볶이와 컵밥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콜라보레이션 세트메뉴로 꾸준한 유명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실제 매장인테리어를 축소 설치하여 매장을 볼 수 있도록 안내하며 그들만의 창업 노하우와, 경쟁력, 박람회 특전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라면 다양한 프랜차이즈들을 한자리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면서 “업체관계자와 직접 만나 프랜차이즈들의 성공방법 등에 대한 노하우를 전해 듣는 것이 창업을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걸작떡볶이는 이번 일산킨텍스(KINTEX)박람회 상담자에 한해 가맹점 50호점 돌파기념으로 박람회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창업상담을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박람회 입장권 및 매장시식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걸작떡볶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다.
조희태 기자 jobnjo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