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체계적 협진을 거친 양악수술 전문 성형외과, 디에이성형외과



구강기능의 회복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디에이성형외과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양악)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디에이성형외과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최종 목표로 고객 중심 진료를 내세운 전문 의료기관이다. 의료진은 환자의 안전을 위해 대리수술 없는 '수술방 실명제'를 도입했으며, 수술 계획 수립부터 사후관리까지 맞춤 진료를 진행한다.

디에이성형외과에서는 진료과목별 전문 의료진을 배치해 정밀한 진단과 수술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성형외과, 치과, 마취과 간의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구축해 양악수술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디에이성형외과의 '디에이 스마일 양악'은 상악 이동위치와 하악 절골위치의 정확한 지점 선정을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뿐 아니라 구강기능 회복을 이룰 수 있도록 했다.

의료진은 3D CT 정밀검사, 구강상태 검사 등을 거쳐 주걱턱(부정교합), 상"하악 돌출, 비대칭, 과개교합, 무턱 증상에 적합한 양악수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디에이성형외과는 수술실 내에 무정전전원장치, 첨단 소독기 플라즈마, 무균 시스템을 위한 에어샤워 등을 완비했으며, 마취과 전문의 상주 시스템을 통해 수술 중 마취사고를 예방했다.

이에 디에이성형외과는 '메디컬 아시아 2015'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서울 의료관광 협력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