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피부타입별 전문 감성 뷰티 브랜드, OKA(오카)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라인의 7종 마스크팩을 선보인 OKA(오카)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마스크팩)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OKA는 세분화된 스킨케어와 집중케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홈케어 전문 뷰티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스킨케어 화장품은 주름, 모공 개선과 미백, 보습 영양, 트러블, 잡티제거에 집중하였으며,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창의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을 더했다.

OKA가 출시한 마스크팩 신제품은 여성(촉촉이, 칙칙이, 깨순이, 모공이, 주름이), 남성(멋쟁이), 아동(어린이) 3가지 라인을 갖춰 피부 유형에 따른 선택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마스크팩은 어린이와 어른뿐 아니라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됐다. 특히 ‘칙칙이 마스크팩’은 식약처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주름이 마스크팩’은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성분 ‘아데노신’을 첨가했다.

OKA 관계자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에 이를 수 있도록 성원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수상에 힘입어 마스크팩 7종 이외에도 트렌디한 아트웍 디자인의 색조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화장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