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맞춤형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브랜드, 서울매스티지치과
입력 2017-02-28 18:41:31
수정 2017-02-28 18:41:31
정확한 진단, 맞춤 임플란트 프로그램 운영, 안전하고 검증된 재료만을 선별하여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서울매스티지치과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치과(임플란트)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서울매스티지치과는 서울대 출신 의료진들이 직접 임플란트,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충치치료 등을 협진하여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 브랜드다. 독자적인 임플란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서울매스티지치과의 안교희 대표원장은 환자의 안전을 위해 환자 중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개인별 맞춤 임플란트 프로그램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서울매스티지치과는 오스템임플란트(국산 임플란트 재료), 짐머(외산 임플란트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안전을 위해 구강 내 사용되는 모든 기구를 소독하고, 개별 포장하는 등 위생관리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서울매스티지치과는 임플란트 수술 진행에 앞서 직접 수술을 담당할 의료진과의 1:1 상담을 통해 각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임플란트 수술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담당 의료진이 3D CT를 직접 판독하여 치료 계획을 세우고 이에 맞춰 수술 전·후 치료 진행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 진행 후, 사후관리까지 맞춤 개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안교희 대표원장은 “환자의 안전을 위한 정확한 진단, 개별 맞춤수술 프로그램을 통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며, 고객이 믿고 평생 이용할 수 있는 치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