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aV(바나브),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닥터스텍의 VanaV(바나브)가 2017년 3월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미용기기)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바나브는 피부용 의료 및 미용기기 전문 기업 닥터스텍의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갈바닉 이온을 이용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동시에 특허(No.10-0768898)받은 3D 진동자 기술을 통해 전문 에스테틱 마사지를 구현,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또 피부 고민에 따라 UP5(유피파이브),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TIMEMACHINE(타임머신), RAY(레이)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다루고 있으며 별도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 구매 없이 본인의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용이하다. 이 밖에도 최근 브랜드의 모델로 배우 서지혜를 발탁한 바 있다.

바나브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목적은 다양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기대하고 원하는 부분이 있다면 다양한 기능을 통한 홈 케어일 것”이라며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보다 쉽고 효과적인 홈 에스테틱 관리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꿔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출시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