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베베캐슬유로스타항균욕조가 2017년 3월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아기욕조) 부문 대상을 받았다.
베베캐슬유로스타항균욕조는 유아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 회사다. 2014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해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육아를 함에 있어 모든 소비자가 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사고와 이념으로 대한민국 육아사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주 개발 상품인 유로스타향균욕조는 LG화학의 친환경원료를 사용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했으며 인체에 유해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사용 후 보관 시 각종 균이 발생되지 않도록 광범위 도포방식으로 항균처리 돼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들이 감염되지 않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부모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한다’라는 마인드로 제작했다.
관계자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겸허히 청취해 의견을 반영하고 제품을 향상시킬 것이며 철저한 A/S 관리를 통해 고객 불편을 해소할 것”이라며 “정직한 경영을 토대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