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넷이 2017년 3월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증권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슈어넷은 17년간 파생상품 전문 증권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온 브랜드로 증권정보 전문가를 꾸준히 발굴·양성하고 있다. 또한 전문가 서비스 방송을 바탕으로 경제TV, 언론사, 증권사 등과 제휴를 맺고 증권정보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사의 금융 시장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인공지능 시스템트레이딩 서비스를 통해 금융공학적이며 전문화된 영역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슈어넷 관계자는 “과거 소수 금융 엘리트들이 독점하던 다양한 정보를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자는 마음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의 기쁨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