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브이닷, 최운정 등 선수 5명 의상 후원

[PLAZA]
-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 초대전 개최
- GS샵, 월 최대 10만원 주는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
- 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출시
- JW중외제약, 경장영양제 ‘엔커버’ 선봬
- 반니출판사, ‘음식의 심리학’ 출간



[정리=김영은 인턴기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브이닷이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등 국내외 대회에서 주목받고 있는 선수들과 의상 후원 계약을 했다.

볼빅브이닷이 2017년도 봄 시즌 론칭을 기념해 후원 계약한 선수는 최운정·이일희·최은우·한지선·이수민 선수 등 총 다섯 명이다. 이 선수들은 현재 국내외 대회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망주다. 이들은 볼빅브이닷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 초대전 개최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의 초대전이 4월 27일까지 양평군 강상면에 자리한 류미제미술관(봄 파머스가든 갤러리)에서 열린다. 강 이사장은 주변 자연과 사물을 재해석해 온화하고 고급스러운 색채로 자신만의 독특한 조형 언어 세계를 표현하는 화가다.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한 강 이사장은 이탈리아 밀라노 현대미술 초대전, 한일 여류미술전 등 수많은 단체전에 참가해 한국 미술 작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 GS샵, 월 최대 10만원 주는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



GS샵(www.gsshop.com)이 봄을 맞아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V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캐시백을 제공해 매달 추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릴레이 이벤트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PC를 통해 두 달 이상 연속으로 TV 상품을 10만원어치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릴레이 캐시를 적립해 준다. 연속 구매 기간이 길어지면 혜택도 점점 커져 열 번째 달에는 10만원을 증정한다.

◆ 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출시

동아제약은 상쾌한 라임향을 더한 구강 청결제 ‘가그린 라임’을 출시했다. 가그린 라임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 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층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라임향을 반영했다.

이 제품은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이 함유돼 치아에 불소막을 형성하고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이 함유돼 플라크(치태) 생성 예방 및 치은염을 예방해 준다. 100mL 소용량과 380mL, 750mL 대용량 등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 JW중외제약, 경장영양제 ‘엔커버’ 선봬



중외제약은 항염증과 면역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엔커버 옥수수맛’을 출시했다. ‘엔커버’는 소화 기능은 정상이지만 식사를 하기 어렵거나 영양분 섭취가 부족한 환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 옥수수맛은 직접 마실 수 있는 200mL 제형으로, 기존 밀크 맛과 커피 맛에 이은 셋째 제품이다. ‘엔커버’는 3대 영양소 및 오메가3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환자들의 면역력을 강화해 준다.

◆ 반니출판사, ‘음식의 심리학’ 출간

우리의 마음과 음식은 어떤 관련이 있을까. ‘음식의 심리학’은 우리가 레스토랑에서 특정 메뉴를 고르고 음식을 먹을 때 미치는 심리적·사회적 관계를 알려준다.

매운 음식은 왜 계속 먹고 싶은지, 채식을 해도 왜 살이 빠지지 않는지 등 지금 우리가 하는 행동이나 습관에 대해 ‘왜 그럴 수밖에 없는지’를 행동심리학과 뇌 과학을 통해 설명한다. 멜라니 뮐·디아나 폰 코프 지음, 송소민 옮김, 1만4000원, 216쪽.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