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샴푸 브랜드, AMH



㈜명성의 AMH가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뷰티브랜드(샴푸) 부문을 수상했다.

AMH는 ‘우리 생활 속 삶의 질을 높이는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경영이념으로 설립됐다. 전 세계의 문화와 문헌을 연구해 좋은 성분 및 재료를 찾아내고 끊임없는 연구, 검증을 통해 필요한 제품을 만들어내고자 한다.

또한 수익금 일부를 문화 보존 및 발전에 기부해 우리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지속적으로 문화 관련 활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최근 출시된 AMH 애드 모어 헤어 샴푸는 두피를 건강하게 하고,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탈모에 도움이 된다. 천연 한방 재료를 사용했으며 과거 문헌에서 찾은 선조들의 두피 및 모발 건강에 대한 지혜를 현재의 과학 기술과 접목시켰다.

명성 설재호 대표는 “이번 수상에 이어 앞으로도 우리 일상생활에 필요한 좋은 제품들을 더 많이 연구 및 개발, 생산해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늘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