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임플란트 중점 진료 치과의원, ‘강남플란트치과’
입력 2017-05-16 15:59:23
수정 2017-05-16 15:59:23
강남플란트치과가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의료(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강남플란트치과는 임플란트를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첨단 디지털 의료장비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정을 거쳐 0.1mm의 오차 없는 시술을 구현하고자 한다.
정품인증 임플란트만을 사용하고 보건복지부에서 선정한 기준에 맞는 합리적인 수가를 제시하며 쾌적함과 청결함을 기본으로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고려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의 자체 기공소가 있어 치료시간과 기간을 단축해 빠른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며 환자들만을 위한 딱 맞는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랜 경험의 기공사와 정밀 작업이 가능한 기공 장비들로 오차범위를 최소화해 보다 높은 품질의 보철물 제작 및 신속한 A/S가 가능하다.
강남플란트치과 박광범 대표원장은 “컴퓨터 디지털 CAD/CAM으로 개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는 맞춤보철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철물을 제작해 고객들에게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수상의 원동력이 됐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