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반영구화장 브랜드, 한국반영구화장협회



한국반영구화장협회가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교육(반영구화장)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반영구화장협회는 반영구화장 자격증, 왁싱 자격증, 속눈썹 자격증 등 다양한 취업 및 창업 컨설팅 강의 전문 브랜드다. 종로3가에 위치한 종로학원점에서 반영구화장 전문가로서 갖춰야 할 지식, 기술, 전문성을 교육하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유행에 따라서 새로운 스타일로 수정 보완이 가능한 편리성을 가지고 있다. 이에 한국반영구화장협회는 반영구화장, 브라질리언 왁싱, 속눈썹 등을 통해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눈썹이 뚜렷하지 못한 경우, 눈썹 숱이 없거나 반쪽인 경우, 입술색이 옅고 창백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는 경우, 헤어라인이 비어있고 M자 이마를 가진 경우 등 다양한 상황과 직종의 손님에게 맞춰 반영구화장을 실시한다.

한국반영구화장협회 관계자는 “뷰티를 창조하는 아티스트로서, 국내외 어디에서도 인정받는 기술을 전수하고 싶다”며 “반영구화장 학원 졸업 후에는 프로로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고 아름다움을 창조해낼 수 있는 반영구화장 전문인을 배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