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셀프뿌리펌 브랜드, 헤리페리




케이앤엘컴퍼니 주식회사의 헤리페리가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셀프뿌리펌) 부문을 수상했다.



헤리페리는 2015년 설립된 홈쇼핑 전문 업체 KNL컴퍼니와 청담동 살롱 창원장이 공동개발한 헤어 전문 브랜드로 2016년 론칭돼 현재 NS홈쇼핑과 GS홈쇼핑을 통해 헤리페리 '셀프뿌리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셀프 뿌리펌은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27회의 방송 중 13회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출시 120여일만에 60억원 판매를 돌파했다. 헤리페리의 자체 개발 모발관리용 볼륨클립 기술력은 특허 등록을 마친 상태다. 펌을 하는 동안 펌제가 두피에 묻어나지 않도록 고안돼 두피 손상이 적으며, 2중 컬 구조로 컬 지속력이 좋다.



사용방법은 볼륨클립에 C컬 펌크림을 도포한 뒤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10분간 꽂아 놓기만 하면 된다. 짧은 시간 투자로 펌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총 48회 분량(볼륨클립 6개 사용 시)으로 구성돼 있어 경제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헤리페리 관계자는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헤어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소비자가 손쉽게 홈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