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미세전류를 이용한 셀프 리프팅기, 매클러



고객의 아름다움과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미용 리프팅 전문 브랜드 매클러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미용기기(주름개선 및 탄력증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매클러(Macler)는 ‘Magic’과 ‘Miracle’이 합쳐진 브랜드명이며, 마법과 같은 기적의 효과로 매끄러운 피부결과 동안 외모를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미세전류 리프팅기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KC임상시험연구소에서 진행된 피부리프팅, 아이백, 혈행, 탄력, 탄성복원력 개선 임상실험(16.12.16~17.01.16. 30대,40대 21명 대상)을 완료했다. 이에 미세전류를 이용한 문제성 피부 관리를 돕는 미용기기 제품으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이처럼 기능적인 면에서 안전성을 입증한 매클러는 경락 마사지의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듀얼 미세전류 구조를 채택해 효과를 극대화 하였으며, 현대적이고 인체공학적인 기구 디자인과, 제품 사용 시 손목 부담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세련된 컬러인 샴페인골드 색상으로 여성뿐 아닌 남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매클러는 미용기기 최초로 충전거치대에 살균 및 탈취효과를 적용했으며, 99.9%의 살균 효과 시험을 인정받았다.

덧붙여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돕는 미용기기 전문 브랜드로서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