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임산부를 위한 식물성 스킨케어 브랜드, BUDDATE(버드데이트)



미국 EWG 안전 표준에 따라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된 프리미엄 임산부·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BUDDATE(버드데이트)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임산부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BUDDATE(버드데이트)는 최첨단 화장품 제조기술을 보유한 한국 콜마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임산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스킨케어 제품은 임산부 스스로 피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향료, 색소, 파라벤, 방부제 등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했다.

연구진은 유해 화학성분 대신 미국 EWG 그린 등급 원료와 연꽃추출물, 쉐어버터, 알로에베라잎즙 등 68종의 천연 유래 식물성 원료를 선별해 제품을 만들었으며, 그 결과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테스트에서 피부 반응도 0.00의 무자극 제품임을 입증했다.

이에 버드데이트의 임산부 스킨케어 제품은 예비 엄마와 문제성 피부뿐 아니라 유·아동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로터스밸런싱과 바디 수딩 라인 제품은 자연 유래 수분, 보습 성분이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식물성 성분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러운 항산화 효과를 통해 임산부의 피부면역력도 높일 수 있으며 버드데이트는 소비자가 사랑하는 브랜드로 임산부 피부 케어의 새로운 영역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버드데이트는 중국유아동업계협회의 초청을 받아, 2016년에 중국 상해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6)에 참가한 바 있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