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건축 대상] 전원주택 시공의 새로운 패러다임 이끄는 브랜드, 지성하우징
입력 2017-05-30 18:32:11
수정 2017-05-30 18:32:11
신뢰, 소통, 화합을 근간으로 전원주택 시공에 매진하는 지성하우징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건축 대상’ 인증식에서 건축(전원주택 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성하우징은 설계부터 인테리어, 건축시공 사후 관리까지 종합적인 전원주택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전원주택 시공에 관한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한 곳의 현장에 한 명의 소장을 파견하는 직영소장제를 시행해 고객 신뢰도를 높인다. 이와 더불어 현장을 책임지는 소장의 실명을 공개하며, 일일보고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덧붙여 건축주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전원주택을 시공하는 데 힘을 기울인다.
이뿐만 아니라 지성하우징은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평이한 용어와 이미지로 구성된 주택 타입별 3종 시공단가표를 개발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건축주의 계약 이후 추가 금액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기본 공사비용뿐 아니라 선택적인 공사비용에 대한 내용을 별도로 기재한다.
아울러 이 브랜드는 각종 건축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여 왔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실제 시공 사례를 공개 중에 있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