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라라베시 악마쿠션, 항균·안전성 강화 뷰티 브랜드



뷰티브랜드 ㈜케이비퍼시픽의 라라베시 악마쿠션이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베이스메이크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라라베시(lalavesi)는 2014년 악마쿠션 1세대를 론칭한 이후 2017년 5월, 3년 만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력과 항균, 안전성을 강화한 악마쿠션 2세대를 론칭했다. 라라베시 2세대 악마쿠션 SF타입은 론칭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라라베시 악마쿠션은 피부에 예민한 퍼프를 가장 오래 보관하는 곳이 바로 리필 캡이라는 것에 착안해 캡에 99.9% 항균 적용에 성공했다.

또한 주성분에서 피부보습인자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추가했으며 벤조페논-3 및 피부유해성분 15가지 무첨가, 촉촉함에 특화된 악마 모이스쳐 퍼프로 구성해 새롭게 선보였다.

㈜케이비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라라베시의 제품력과 함께 ‘3개월 워런티 서비스’ 및 교환, 반품 시 택배비를 지원하는 등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라는 방향을 보여줘 높이 평가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