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린성형외과, 얼굴뼈·안면윤곽 전문 병원



얼굴뼈·안면윤곽 전문 병원 기린성형외과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의료(안면윤곽)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기린성형외과는 풍부한 수술케이스와 다양한 수술노하우를 가진 성형외과로 개인맞춤형 수술을 제공하고 있다. 얼굴뼈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3DCT 등 최신 장비를 갖춰 뼈의 두께, 신경선 위치 등을 수술 전 정확하게 파악해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기린성형외과는 긴곡선절제술이 처음으로 시작된 곳으로, 사각턱부터 턱끝까지 피질골과 함께 절제하는 수술법을 선보이고 있다. T절골 없이 다양한 얼굴형의 소비자들에게 안전함과 아름다움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수술 전 상담부터 수술까지 대표 원장이 직접 책임지며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신뢰를 쌓고자 한다. 또한 ‘1%가 만족하는 무리한 수술보다, 100%가 만족하는 안전한 수술’을 기본원칙으로 삼고 있다.

성형외과전문의 이승룡원장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기능적, 심미적인 부분 모두를 고려한 아름다움을 위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수술 전 검사에서 사후관리까지 직접 책임져 안전성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