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해커스중국어, 중국어교육 브랜드



‘해커스중국어’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중국어학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 교육을 위해 설립된 브랜드로 해커스중국어만의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통해 중국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역별로 전문화된 강사진을 보유했으며, 급수별·회화별로 각각 다른 강사를 통한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한다.

학원 수강생 전원에게는 복습용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강사진의 밀착관리 및 무제한 중국어 자료 등 해커스 중국어 수강생만을 위한 혜택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또 네이버카페 ‘중공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2017.05.31.)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중국어교육 브랜드는?’ 질문에 1위로 뽑혔으며, 최신경향을 반영한 해커스 HSK 교재는 교보문고 온라인주간집계 기준 HSK·중국어시험분야 3급에서 6급까지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중국어를 찾아주신 분들 덕분에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강의와 교재를 많은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발전하는 중국어 교육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