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휴렉 음식물처리기,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휴렉 음식물처리기’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주방용품(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휴렉은 ‘사람을 향한 가전·홈케어서비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사람에게 이로운 가전을 개발·연구·유통하는 브랜드로 주부들이 음식물쓰레기를 밖으로 나가서 버리지 않고 편리하게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가정용 음식물분쇄기와 주방후드청소를 결합한 ‘토탈키친케어5’으로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설치, 싱크대 하단 호스교체, 후드청소, 주방타일 및 가스레인지 기본 케어, 피톤치드 향균 서비스 등 국내최초로 총 5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휴렉 음식물쓰레기분쇄기는 BLDC모터를 장착, 4중 칼날 2중 맷돌로 음식물을 잘게 분쇄하며 빠른 모터로 단 20초 만에 음식물처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저전력 저소음 기술로 소음 및 소비전력을 낮춰 월 1,000원 이하의 전기료로 부담을 줄인 제품이며 전국 70여개 지점 보유로 홈케어매니저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설치 및 케어가 가능하다.

휴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현대인의 삶의 더 이로운 상품을 연구해 즐거운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열정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